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스노쿨링, 제주도스쿠버다이빙, 제주도스킨스쿠버, 제주도다이빙, 제주도프리다이빙, 제주도 액티비티 여행, 탐라오션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스노쿨링 #제주도액티비티 #스쿠버다이빙 #제주스노쿨링 #제주액티비티 #스노클링 #제주도스쿠버다이빙 #제주도스킨스쿠버 #제주스쿠버다이빙 #제주스킨스쿠버 #제주스노클링 #제주도다이빙 #제주도스노클링 #제주도프리다이빙 #제주프리다이빙 #제주다이빙 #탐라오션

제주도여행 셀카 찍기 좋은 제주의 숨은 명소 > 제주도여행 업체정보

제주도여행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주도여행 셀카 찍기 좋은 제주의 숨은 명소 > 제주도여행 업체정보

제주도여행 셀카 찍기 좋은 제주의 숨은 명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탐라오션 조회 444회 작성일 20-07-29 00:41 댓글 0건

본문

파릇파릇 초록빛 융단이 펼쳐진 들판, 새파란 하늘 위로 흰 뭉게구름이 몽글몽글 피어나는 풍경이 낯설면서도 신비롭다. 카메라 셔터를 연신 누르며 사진을 찍어대는 사람들. 그곳에 서면 누구나 모델이 된다. 수줍어하던 이들도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며 갖가지 포즈를 취하고, 청춘들은 하늘을 향해 힘껏 날아오르며 희망찬 에너지를 발산한다. 요즘 유행인 셀카봉도 빠지지 않는다. 이리저리 셀카봉을 돌려가며 자신만의 화보 촬영에 여념이 없는 여행자들. 신혼부부들의 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한, 셀카 찍기 좋은 제주의 숨은 명소를 소개한다.


이국적인 정서가 가득한 성이시돌목장


푸른 들녘 끝자락에 외따로 서 있는 독특한 건축물 하나. 제주도 웨딩 촬영지 하면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가 성이시돌목장이다. 사진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높은 출사지로 목가적이면서 평화로운 분위기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서부 산간 외진 곳에 자리해 있음에도 알음알음 찾아오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중문고속화도로를 타고 새별오름을 지나서 오른쪽 샛길을 따라 내려가면 성이시돌목장 이정표가 나온다. 목장으로 가는 길은 무척 서정적이다. 길 양옆에 늘어선 키 큰 나무들 사이로 말들이 풀을 뜯거나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멋진 작품처럼 펼쳐진다. 그 뒤로 연둣빛 풀이 부드럽게 깔린 들판이 한없이 여유로워 보인다.


목장길 끄트머리쯤에 이곳의 랜드마크인 테쉬폰(Cteshphon) 건물이 서 있다. 성이시돌목장에서 가장 유명한 촬영 스폿이다. 대부분 이곳에서 수많은 기념사진과 작품 사진, 셀카 사진이 탄생한다. 테쉬폰은 이라크 바그다드 부근에 약 2,000년 전부터 전해 내려온 독특한 구조의 건축물로 국내에서는 성이시돌목장에 있는 것이 유일하다. 목장을 설립할 때 숙소로 이용하다 이후 돈사나 사료공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었다고 한다. 지금은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훌륭한 촬영 소품이 되고 있다.


사진 동호인들이나 일반 여행자들도 테쉬폰을 많이 찾는다. 보기엔 낡고 허름하지만 사진 속에선 무척이나 근사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든다. 누구나 이곳에선 화보의 주인공이 된다. 날씨 좋은 날엔 어떻게 찍어도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다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기대보다 실망스러울 수 있으니 날이 좋지 않을 때에는 마음을 비우고 가는 것이 낫다.


테쉬폰은 최근 방영된 드라마 〈마마〉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송윤아가 아들에게 오토바이를 가르쳐주기 위해 찾았던 곳이다. 테쉬폰에서 촬영하고 후처리한 뒤 캐나다로 설정해 방영되었다.


셀카 사진이 근사한 섭지코지


한 손을 높이 쳐든 후 그보다 조금 위쪽을 바라보며 깜찍한 미소를 날린다. 요즘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일명 '셀카봉 사진 찍기'를 위한 기본자세다. 섭지코지를 걷다 보면 이 같은 자세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섭지코지는 워낙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많은 이들이 올인하우스를 지나 등대까지만 몰리는 경우가 많다. 섭지코지의 진면목을 담고 싶다면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는 등대 뒤편을 찾아가보자. 초가을 노란빛을 띠기 시작한 강아지풀이 물결처럼 흐르는 너머로 성산일출봉이 아스라이 다가온다. 섭지코지를 한 바퀴 도는 산책로가 아쿠아플라넷까지 걷기 좋게 정비되어 있다. 산책로를 따라 가는 곳마다 셀카봉을 높이 치켜든 연인들이 나란히 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사진이 잘 나왔는지 확인하고 이리저리 자리를 바꿔가며 기념사진을 남긴다. 워낙 배경이 예쁘니 어디서 찍어도 만족스럽다는 표정이다.


언덕진 들판 한쪽에서는 간단한 승마 체험이 이뤄진다. 이왕이면 그럴듯하게 폼 잡고 찍어볼 만하다. 제대로 포즈를 잡으면 잡지 표지 버금가는 근사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섭지코지의 메인 포토존이었던 올인하우스는 최근에 단장을 마치고 동화 속 과자로 만든 집 같은 달콤한 곳으로 변신했다. 예전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다른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드라마의 느낌이 어우러진 옛 정취가 사라져버려 아쉽긴 하지만, 다른 콘셉트의 재미난 사진을 남기기 좋다.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탐라오션으로 오시면 제주여행 중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프리다이빙, 스노쿨링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앱

회원로그인

  • 접속 5
  • 회원 66

접속자집계

오늘
50
어제
55
최대
1,037
전체
23,242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제주도여행 배너

(주)두리우리 대표자. 신명수, 김찬동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부두로 53 태평양 다이빙 ㅣ 대표전화. 070-4647-4454
Copyright © 탐라오션. All rights reserved.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스노쿨링 #제주도액티비티 #스쿠버다이빙 #제주스노쿨링 #제주액티비티 #스노클링 #제주도스쿠버다이빙 #제주도스킨스쿠버 #제주스쿠버다이빙 #제주스킨스쿠버 #제주스노클링 #제주도다이빙 #제주도스노클링 #제주도프리다이빙 #제주프리다이빙 #제주다이빙 #탐라오션